TOP LATEST FIVE 타이마사지 URBAN NEWS

Top latest Five 타이마사지 Urban news

Top latest Five 타이마사지 Urban news

Blog Article

타이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는 마사지 중 스트레칭과 동작에 지장이 없도록 편하고 헐렁한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좋다. 일부 샵에서는 갈아입을 수 있는 전통 마사지복도 갖추고 있다.

이 벽화들은 태국 사원인 왓포 사원 내 왓포 마사지 스쿨에서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높은 저렴하고 가성비 높은 마사지샵을 소개한다.

타이 중국 한국 베트남 아로마 스포츠 스웨디시 로미로미 로션테라피 건식마사지 발마사지

발 마사지는 발바닥 지압을 포함하여 무릎, 종아리 등 하반신의 다양한 부분을 마사지해주는 서비스다.

그만큼 가격도 저렴하고 평균적인 마사지사의 실력도 좋아서 태국 여행에서는 빼 놓을 수가 없는 필수 코스가 된 것 같습니다.

오늘은 태국의 타이 마사지 업체 및 마사지의 종류, 서비스 가격과 이용 방법, 팁, 관련 회화 등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페이스북공유 트위터공유 구글공유 카카오공유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입니다-*

타이 마사지의 본고장, 태국에 가면 다들 타이 마사지 한 번쯤은 경험해봐지 않겠냥?

옷을 거의 벗고 진행하는 서구식 마사지와 다르게, 보통 헐렁하고 편한 옷을 입고 타이 마사지를 받으며, 마사지 치료사가 자기의 손, 팔꿈치, 무릎 및 발을 사용하여 손님의 몸에 압력을 가하고 근육을 스트레칭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크럽이나 바디 랩 등의 코스는 read more 몸에 스파제품을 도포한 상태로 샤워를 하러 가시는데요,

우리나라는 때를 밀지만 태국에선 떄를 밀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각질은 어떻게 관리할까요? 바로 이 스크럽이 그 해답입니다.

비슷한 코스로는 핫스톤 ( 돌을 쪄내어 누르는, 따듯하게 진행하는 마사지)가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